카테고리 없음

나노 스프레이 플라즈마 기술 소개

MU JI 2023. 11. 3. 14:26

제품 설명

플라즈마 나노 버블 수처리 발생기

 나노 버블 발생기는 고효율 및 에너지 절약형 수처리 기술의 차세대 기술로, 적용 범위가 많고 산업 분야에서 버블의 기능적 특성, 플라즈마 음이온이 포함된 버블, 플라즈마 활성기에 의한 살균 등 점차적으로  성숙한 기술과 개발은 계속해서 사용 범위를 확장할 것이다

응용분야

- 수질오염 및 폐수처리- 나노 버블은 물 속에 효율적으로 산소를 공급하고 오랫동안 유지하여 에어로빅 생물학적 처리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. 나노 버블은 음전하를 가진 것을 흡수하고 물 속의 양전하 오염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효율적인 부상 분리를 수행합니다. 나노 버블은 무거운 장비 없이 간단하게 생성되며 효율적으로 높은 효과를 내어 폐수 처리의 작업 시간 및 운영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.

- 수산양식- 나노 버블은 물에 산소를 공급하고 풍부하게 만들어 물을 정화하고 살균할 수 있습니다. 나노 버블은 더 적은 양의 먹이와 어린이 약물을 사용하여 물고기를 더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. 나노 버블은 작업 시간 및 운영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.

- 수경재배- 나노 버블은 물에 산소를 공급하고 풍부하게 하여 채소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높은 수확량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. 나노 버블은 물에서의 살균 효과도 향상시킵니다. 나노 버블로 재배된 채소의 특성은 크고, 풍부하며 맛있습니다.

물론이죠, 아래와 같이 보고서 형식으로 정리하였습니다.

-적용 사례 보고서

식품/주방/아동용품

1. 식품제조,가공업체 
   - 소시지, 샌드위치, 양배추 슬라이스, 설탕
   - 제약업, 섬유, 전장, 섬유, 공작용 수유나무 펌프

2. 식품업
   - 식자재창고 슬라이스, 구이용품, 수저받이 백반
   - 수산물 수집장비, 목가리

3. 음식점 제과점 냉동 
   - 바이러스, 제과점 제품 멜버른은 얼음버릇
   - 화장 양키캔들,토양개선, 남녀 및 제과점

4. 수산업
   - 수산물(슬라이스, 젤리)은 바이러스 제과점 백반
   - 오수 처리용 시스템